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30 | 31 |
Tags
- Pinpoint
- AI
- Elasticsearch
- go
- aws
- 정보처리기사실기 기출문제
- CloudWatch
- golang
- Kubernetes
- PETERICA
- Java
- minikube
- CKA
- kotlin coroutine
- 코틀린 코루틴의 정석
- kotlin
- APM
- kotlin querydsl
- tucker의 go 언어 프로그래밍
- mysql 튜닝
- 티스토리챌린지
- Linux
- 공부
- 기록으로 실력을 쌓자
- 오블완
- docker
- CKA 기출문제
- AWS EKS
- 정보처리기사 실기 기출문제
- Spring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3/28 (1)
피터의 개발이야기
ㅁ 들어가며ㅇ [GO] Tucker의 GO 언어 프로그래밍 - 목차ㅇ [GO] Tucker의 GO 언어 프로그래밍 - 24장 제네릭 프로그래밍을 작성하면서 제니릭과 인터페이스의 차이점에 대해서 공부하였다.ㅇ 인터페이스와 제네릭은 프로그래밍에서 추상화와 재사용성을 높이는 데 사용되는 개념이지만, 그 목적과 사용 방식에 차이가 있다. ㅁ 인터페이스ㅇ 인터페이스는 객체의 행동(메서드 집합)을 정의하고, 이를 구현하는 타입에 따라 다형성을 제공한다.package mainimport "fmt"// Shape 인터페이스 정의type Shape interface { Area() float64}// Circle 타입type Circle struct { Radius float64}func (c Circle) Area()..
Programming/GO
2025. 3. 28. 00:24